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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의학연구센터 임상 효과 검증]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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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04-05 08:32:48

http://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1873 

 

 

 

'자연주의 화장품' 뜬다... 브랜드숍, 베트스셀러 리뉴얼 열풍

 


 

코로나 확산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이 온라인 유통 비중을 늘리는 등 해법

찾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히트 제품 발굴을 통해 떨어진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숍들은 최근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리뉴얼 해 출시하고 있다.

인기 있는 제품을 다시 한 번 소비자들에게 상기시켜 더 나은 제품이라는 믿음을 심어주고 있다.

 

출시되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자연주의를 컨셉으로 잡고 안전성을 적극 어필하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자연 유래 성분과 비건 인증, 임상을 통한 효능 및 안전성 검증 등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이

주원인으로 분석된다.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는 올해 상반기 육성 제품으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소개했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그린티 바이옴’을 주력

성분으로 함유했다.또한 푸른콩에서 유래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자극 등으로 붉어진 피부에 일시적 붉은 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해당 시험은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 의뢰해 성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0원 체험단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체험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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