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의학연구센터, K-뷰티 브랜드 강화 위해 ‘2025 GMRC 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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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의학연구센터는 오늘(23일) 기업의 화장품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해외진출을 돕고자 ‘2025 GMRC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게 브랜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인체적용시험 시 효능 및 안전성을 입증하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는 우리나라와 다른 외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가 가진 효능과 안전성을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특히 우리나라 브랜드 제품의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아마존 플랫폼 공략을 위해 국내 최초 유일의 제1자 아마존 DSP 운영사인 디지털퍼스트 관계자가 참석해 아마존 런칭을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임두현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해외 진출 시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하는 방법과 아마존과 같은 플랫폼에서 성공하기 위한 가이드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계기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전개해 우리나라 브랜드 가치 상승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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