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P 01
지원서 접수
-
STEP 02
서류전형
-
STEP 03
면접전형
-
STEP 04
입사완료
-
- 지원서 접수
- 정해진 기간에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접수시켜야 합니다.
지원서 접수시 본인의 희망 직무를 선택하여 지원서를 최종 접수합니다.
-
- 서류전형
- 지원서의 각 항목에 기재된 내용과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지원자가 지원직무와 회사에 적합한 자격, 경험, 열정을 가진 인재인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
- 면접전형
- 실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능력과 열정, 전략적 사고역량, 실무역량 등을 평가하는 면접이 진행됩니다.
면접 진행방식은 직무에 따라 일대다 또는 다대다 방식입니다. (소요시간 : 30분 ~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