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MRC NEWS

Global Leader Providing Scientific & Innovative Solution

NEWS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임상 효과 검증]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19회 작성일 2021-04-04 15:12

본문

코로나 확산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이 온라인 유통 비중을 늘리는 등 해법 찾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히트 제품 발굴을 통해 떨어진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브랜드숍들은 최근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리뉴얼 해 출시하고 있다. 인기 있는 제품을 다시 한 번 소비자들에게 상기시켜 더 나은 제품이라는 믿음을 심어주고 있다. 


출시되는 제품들을 살펴보면 자연주의를 컨셉으로 잡고 안전성을 적극 어필하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자연 유래 성분과 비건 인증, 임상을 통한 효능 및 안전성 검증 등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이 주원인으로 분석된다.


이니스프리는 올해 상반기 육성 제품으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소개했다.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그린티 씨드 세럼’의 리뉴얼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그린티 바이옴’을 주력 성분으로 함유했다. 또한 푸른콩에서 유래한 5중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자극 등으로 붉어진 피부에 일시적 붉은 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해당 시험은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 의뢰해 성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0원 체험단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체험 이벤트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