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MRC NEWS

Global Leader Providing Scientific & Innovative Solution

NEWS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임상 효과 검증] 뉴본코리아, 순리본 런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73회 작성일 2021-05-24 15:19

본문

뉴본코리아는 '순리본' 런칭을 기념해 리페어 에센스, 크림, 마스크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2세트 이상 구입 시,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순리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젊음을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열풍이 화장품 업계에도 불고 있는 가운데, '순리본'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차세대 항노화 성분으로 알려진 '이데베논'을 주원료로 한 화장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데베논은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 10배의 황산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콜라겐 합성 및 생성효과, 세포 보호 효과도 함께 있는 원료이다.


국내 대표 ODM 제조사인 한국 콜마는 이데베논 안정화 및 피부침투도에 대한 특허를 기반으로, 뉴본코리아와 함께 주성분인 이데베논을 포함 귀한 원료로 알려진 흑삼, 영지, 복령, 에델바이스 캘러스 등 고농축 성분을 담은 '순리본'을 출시하는데 성공했다.

6월 순리본 공식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리페어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등 스킨케어 3종은 한의학의 관점에서 부족한 피부의 진액을 보충하고 현대학적인 관점에서 항산화 물질을 채워주는 독자적인 K-엘릭서™ 테크놀로지가 담겨져 있어, 미백 및 주름관리 케어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만 40~59세의 팔자주름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팔자주름, 보습, 밝기, 기미 및 잡티가 개선되는 효과를 증명 받았으며, 식약처를 통하여 기능성과 안정성에 대한 부분까지 인정받았다. 또한 FDA(미국 식품의약국) 등록으로 해외수출까지 진행 예정이다.


뉴본코리아 관계자는 “순리본은 30년 이상의 한방 및 과학 기술을 지닌 한국 콜마와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칙칙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